광고학개론 요약.p~개론 요약.pptx 파일정보
광고학개론 요약.pptx
광고학개론 요약~광고학개론 요약 자료설명
광고학개론 요약
광고학개론 요약~광고학개론 요약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광고학개론 요약.p~개론 요약.pptx)
_SLIDE_1_
광 고학 개론
광 고학 개론
_SLIDE_2_
1.촉진믹스
촉진전략 – 기업이 의도적으로 예상 고객의 수요 욕구를 환기시키고자 하는 모든 활동과 관련된 전략촉진믹스는 촉진전략을 수행하기 위한 도구로써 3가지로 분류 할수 있다.1) 광고 활동(advertising) : 특정 광고주가 자사의 아이디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대가를 지불하면서 비인적 매체를 통해 제시하고 촉진하는 것.? 소비자의 인지를 구축하는데 큰 영향을 미치는 매체로써 마음에 호소 할 수 있으나 행동(구매)으로 연결되는 그 힘이 약하다.2) 인적 판매 활동(personal selling) : 한 사람 또는 그 이상의 잠재 고객과 직접 대면하면서 대화를 통하여 판매를 실현시키는 방법.? 비용대비 효과를 고려해야 한다. 그 이유는 사람에 따라서 그 효과가 천차 만별이기 때문이다.3) 판매 촉진 활동(sales promotion) : 제품 또는 서비스의 판매나 구매를 촉진시키기?위한 단기 자극 책. 행동을 작용하는 힘이 있어 소비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