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형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기업분석,형대자동차~stp,4p.hwp 파일정보

기업분석,형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제조생산)
📜 자료분량 : 13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hwp

기업분석,형대자동차~wot,stp,4p 자료설명

기업분석,형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기업분석,형대자동차~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기업분석,형대자동차~stp,4p.hwp)


기업분석보고서
현대자동차주식회사
1. 기업의 특성과 사업영역 및 수익모델

(1) 산업분야 특성 – 자동차 산업
– 원동기에 의하여 육상에서 이동할 목적으로 제작된 용구를 생산하는 산업.
– 자동차산업은 부품 제조와 완성차 조립, 판매, 정비, 할부 금융, 보험 등을 포함.
– 광범위한 산업 기반을 전제로 하기 때문에 다른 산업에 비해 전후방산업에 대한 파급 효 과와 경제 효과의 규모가 큰 종합산업.
– 지속적인 첨단기술의 개발과 성장. 최근 자동차산업은 각국 정부의 환경, 연비, 안전 규제 강화로 친환경 자동차개발에 많은 노력

(2) 현대자동차 산업 개요
현대자동차는 완성차 생산업체로서 자동차의 제조 및 판매뿐만 아니라 자동차부품의 제조 및 판매, 차량정비 등의 사업을 운영하는 차량부문과 차량할부금융 및 결제대행업무 등의 사업을 운영하는 금융부문 및 철도차량 제작 등의 사업을 운영하는 기타부문으로 구성.
각 부문별 매출비중은 차량부문이 약 86%, 금융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