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위기를 넘어 날갯짓을 위한 New 경영 전략! (첨부파일 다운로드)

대한항공 마케팅전략~경영전략제안.hwp 파일정보

대한항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위기극복위한 new 경영전략제안.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서비스)
📜 자료분량 : 15 Page
📦 파일크기 : 132 Kb
🔤 파일종류 : hwp

대한항공 마케팅전략~new 경영전략제안 자료설명

대한항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위기극복위한 new 경영전략제안

대한항공, 위기를 ~부파일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대한항공 위기극복 마케팅전략
`1` 대한항공 회사소개

1. 회사소개.
2010 미주 ‘Air Cargo World’지 선정 ‘Air Cargo Award of Excellence’ 수상, 한국 표준협회 선정 서비스품질지수 항공부문 2년 연속 1위 등 국내외 항공서비스 산업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대한항공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항공사로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감동과 가치창출 그리고 변화지향적 기업문화를 모색하고 있다.
2009년 3월 창사 40주년을 맞아 오는 2019년까지 초일류 항공사로 도약하기 위한 ‘2019 경영목표’와 슬로건 ‘새로운 비상(Beyond 40 years of Excellence)’을 발표하며 명품 좌석 등 고품격 서비스, 최첨단 항공기, 글로벌 新시장 개척 등을 토대로, 대한항공은 오는 2019년 매출액 25조원 달성, 국제 항공여객수송 순위 10위권 내 진입, 화물 15년 연속 1위를 유지하는 글로벌 초일류 항공사가 된다는 목표를 세워놓고

본문내용 (대한항공 마케팅전략~경영전략제안.hwp)


대한항공 위기극복 마케팅전략
`1` 대한항공 회사소개

1. 회사소개.
2010 미주 ‘Air Cargo World’지 선정 ‘Air Cargo Award of Excellence’ 수상, 한국 표준협회 선정 서비스품질지수 항공부문 2년 연속 1위 등 국내외 항공서비스 산업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대한항공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항공사로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감동과 가치창출 그리고 변화지향적 기업문화를 모색하고 있다.
2009년 3월 창사 40주년을 맞아 오는 2019년까지 초일류 항공사로 도약하기 위한 ‘2019 경영목표’와 슬로건 ‘새로운 비상(Beyond 40 years of Excellence)’을 발표하며 명품 좌석 등 고품격 서비스, 최첨단 항공기, 글로벌 新시장 개척 등을 토대로, 대한항공은 오는 2019년 매출액 25조원 달성, 국제 항공여객수송 순위 10위권 내 진입, 화물 15년 연속 1위를 유지하는 글로벌 초일류 항공사가 된다는 목표를 세워놓고 있다.
한민족의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