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마케팅전략~후전략 제시.hwp 파일정보
롯데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제시.hwp
롯데호텔 마케팅전략~석과 향후전략 제시 자료설명
롯데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제시
롯데호텔 마케팅전략~석과 향후전략 제시 자료의 목차
롯데호텔
마케팅전략과
향후전략 제시
=차례
1. 롯데호텔 기업소개
2. 호텔산업 시장상황분석
3. 롯데호텔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롯데호텔 마케팅전략 분석
(1) 서비스마케팅
(2) 내부마케팅
(3) 스타마케팅
(4) 한류마케팅
5. 롯데호텔 향후전략 제시
(1) 전략적 제휴전략 제시
(2) 외국인대상 전략제시
본문내용 (롯데호텔 마케팅전략~후전략 제시.hwp)
1. 롯데호텔 기업소개
롯데호텔은 1973년 서울잠실점을 시작으로 지난 43년간 격조 높은 시설과 품위 있는 서비스로 호평을 받으며 국내 및 해외에 여러 체인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호텔 프랜차이즈로 성장하였다.
롯데호텔은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과 세련되고 모던한 감각, 세심한 배려가 묻어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 호텔산업 시장상황분석
호텔산업은 이미 몇몇의 다국적 호텔 체인에 의해 주도되는 글로벌 마켓의 양상을 보이고 있다. 따라서 호텔기업 성공의 열쇠인 brand 이미지의 구축 및 유지가 더욱 중요해 지고 있다.
그리고 에어비앤비를 필두로 한 공유숙박서비스는 점점 영역을 넓혀가며 있고 고급호텔은 계속 문을 열고 있어 점점 포화상태이며 최근 소비자들은 싸고 깨끗하고 안전한 중저가 호텔에 눈을 돌리고 있다.
3. 롯데호텔 SWOT분석
(1) Strength
롯데호텔을 주로 찾는 외국인 중에서 일본인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우리나라에 롯데 말고도 시설이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