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마케팅 전략

리바이스 마케팅 전~마케팅 전략.hwp 파일정보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9 Page
📦 파일크기 : 393 Kb
🔤 파일종류 : hwp

리바이스 마케팅 전~바이스 마케팅 전략 자료설명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리바이스마케팅전략

리바이스 마케팅 전~바이스 마케팅 전략 자료의 목차

Ⅰ.회사소개1.리바이스 소개 ····································12.리바이스 연혁 ····································13.리바이스 Brand Concept ··························2Ⅱ.환경분석 1.SWOT분석 ······································22.경쟁사 분석 ······································4Ⅲ.STP전략1.Segmentation ····································52.Targeting ········································53.Positioning ·······································5Ⅳ.4P`s Mix 1.Product ···········································62.Price ·

본문내용 (리바이스 마케팅 전~마케팅 전략.hwp)

Ⅰ. 회사소개

1. 리바이스 소개

(1) Levi`s International
Levi Strauss & Co. 는 산하에 세 개의 브랜드(Levi`s, Dockers, slate)를 거느린 의류 생산 및 판매 기업으로, 샌프란시스코 본사에만 1,600여명의 종업원이 있고, 전세계적으로는 10,000여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미국, 유럽, 호주, 아시아에서부터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이르기까지 세계 60 여 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2) Levi`s Korea
리바이스 코리아는 국내 판매와 수출부서 두 개의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93년에 설립된 리바이 스트라우스 코리아는 LS&CO의 자회사로서 리바이스 제품의 생산과 판매, 배급을 담당하고 있으며, 81년에 설립된 리바이스 수출부서는 리바이 스트라우스사의 전세계 공급원으로서 LS&CO의 해외 상품 구매를 담당하고 있다.

(3) Levi`s Society
리바이 스트라우스 재단(Le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