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전략 분석및 느낀점 –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연구 레포트

에미레이트항공.hw~미레이트항공.hwp 파일정보

에미레이트항공.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서비스)
📜 자료분량 : 11 Page
📦 파일크기 : 133 Kb
🔤 파일종류 : hwp

에미레이트항공 기업~ 마케팅연구 레포트 자료설명

에미레이트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전략 분석및 느낀점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에미레이트항공 기업~ 마케팅연구 레포트 자료의 목차

1. 에미레이트 항공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에미레이트항공 항공기 소개

3. 에미레이트 항공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5. 느낀점

본문내용 (에미레이트항공.hw~미레이트항공.hwp)

에미레이트 항공은 에미레이트그룹의 자회사이다. 에미레이트그룹은 두바이 정부가 소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직원이 5만 명이 넘는다. 이 그룹의 최대 주주는 ICD(Investment Corporation of Dubai)이다. ICD는 두바이 3대 지주회사 가운데 하나로 두바이 정부가 소유하고 있다. 화물 수송업무는 에미레이트그룹의 국제화물 사업본부에서 맡고 있다.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