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마케팅] 롯데백화점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롯데백화점 향후전략방향제언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방향제언.hwp 파일정보

[롯데백화점 마케팅] 롯데백화점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롯데백화점 향후전략방향제언.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유통쇼핑)
📜 자료분량 : 13 Page
📦 파일크기 : 94 Kb
🔤 파일종류 : hwp

[롯데백화점 마케팅~점 향후전략방향제언 자료설명

[롯데백화점 마케팅] 롯데백화점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롯데백화점 향후전략방향제언

[롯데백화점 마케팅~점 향후전략방향제언 자료의 목차


롯데백화점

마케팅사례

INDEX

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

2. 롯데백화점 SWOT분석

3.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롯데백화점 다양한 마케팅활동
(1) CRM마케팅
(2) 그린마케팅
(3) VIP마케팅
(4) 문화마케팅

5. 해외시장진출 실패사례
(1) 러시아진출 실패사례
(2) 중국진출 실패사례

6. 롯데백화점 문제점과 향후전략방향 제언

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
롯데백화점은 롯데쇼핑으로 1979년 시작하여 에비뉴엘 (명품관), 영플라자, 아울렛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통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롯데백화점은 2016년 기준 백화점 31개점, 영플라자 3개점,아울렛 8개점, 해외 7개점 등 전 사업부문에 걸쳐 지속적인 신규 출점을 하였으며, 아울렛 사업, 쇼핑몰 사업, 카테고리킬러 등 신 업태사업, F

본문내용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방향제언.hwp)


롯데백화점

마케팅사례

INDEX

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

2. 롯데백화점 SWOT분석

3.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롯데백화점 다양한 마케팅활동
(1) CRM마케팅
(2) 그린마케팅
(3) VIP마케팅
(4) 문화마케팅

5. 해외시장진출 실패사례
(1) 러시아진출 실패사례
(2) 중국진출 실패사례

6. 롯데백화점 문제점과 향후전략방향 제언

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
롯데백화점은 롯데쇼핑으로 1979년 시작하여 에비뉴엘 (명품관), 영플라자, 아울렛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통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롯데백화점은 2016년 기준 백화점 31개점, 영플라자 3개점,아울렛 8개점, 해외 7개점 등 전 사업부문에 걸쳐 지속적인 신규 출점을 하였으며, 아울렛 사업, 쇼핑몰 사업, 카테고리킬러 등 신 업태사업, Fashion Brand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