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라이프 스타일~레의 B2C.ppt 파일정보
소비자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밀리오레의 B2C.ppt
소비자라이프 스타일~ 밀리오레의 B2C 자료설명
소비자라이프스타일변화에따른밀리오레의B2C
밀리오레, 소비 트~PPT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시장 구조 분석을 통한 Market
의류 시장을 최대 고객은 누구인가?
한국인의 의류 인식 변화 조사
쇼핑 행동 라이프 스타일
소비 심리 요인 분석
소비 심리 요인 분석(Target별)
재래 시장과의 경쟁력 비교 분석
유통 구조에 따른 비용 증감 현상
밀리오레 마케팅 분석
다품종 소량 생산 및 유통의 사회적 기능 창출 ‘머리끝에서 발끝가지’
젊은 층의 라이프 스타일 반영
밀리오레 소비자의 의식 및 행동 조사
미래 전략을 위한 환경조사
미래 전략
의류 시장을 최대 고객은 누구인가?
한국인의 의류 인식 변화 조사
쇼핑 행동 라이프 스타일
소비 심리 요인 분석
소비 심리 요인 분석(Target별)
재래 시장과의 경쟁력 비교 분석
유통 구조에 따른 비용 증감 현상
밀리오레 마케팅 분석
다품종 소량 생산 및 유통의 사회적 기능 창출 ‘머리끝에서 발끝가지’
젊은 층의 라이프 스타일 반영
밀리오레 소비자의 의식 및 행동 조사
미래 전략을 위한 환경조사
미래 전략
본문내용 (소비자라이프 스타일~레의 B2C.ppt)
유통 구조에 따른 비용 증감 현상
– 일반 적 유통 구조
생산자 – 총판 – 대리점 – 도매점 – 소매점 – 소비자(창고, 운송, 매장 운영, 인건비등이 발생 판매가의 60%가 유통비용으로써 소비자가 부담하게 됨)
– 할인점 양판점, 통신 판매의 경우
생산자 – 할인점 – 소비자(창고, 운송, 매장 운영, 인건비등 발생 그러나 중간 유통망의 축소로 약 30%의 비용이 감소됨
– 직접 판매의 경우
생산자(판매자) – 소비자(유통구조 창고, 운송, 매장운영, 인건비등의 현저한 비용 감소 소비자는 30%싸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생산자는 20%의 더 많은 이익의 효과를 얻을 수있다.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