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개념,효과연구및 스포츠마케팅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미래전망연구

스포츠마케팅 개념,~미래전망연구.hwp 파일정보

스포츠마케팅 개념,효과연구및 스포츠마케팅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미래전망연구.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13 Page
📦 파일크기 : 49 Kb
🔤 파일종류 : hwp

스포츠마케팅 개념,~마케팅 미래전망연구 자료설명

스포츠마케팅 개념,효과연구및 스포츠마케팅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미래전망연구

스포츠마케팅 개념,~마케팅 미래전망연구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스포츠마케팅 개념,~미래전망연구.hwp)


스포츠마케팅

연구보고서

INDEX

1. 스포츠마케팅의 개념

2. 스포츠마케팅의 효과

3. 스포츠마케팅의 목표

4. 스포츠마케팅 기업사례
(1) 삼성전자 사례 (첼시후원)
(2) 금호타이어 사례
(3) LG전자 사례
(4) 롯데자이언츠 사례
(5) 하이네켄 사례

5. 스포츠마케팅의 미래전망
1. 스포츠마케팅의 개념

스포츠 마케팅이란, 교환 과정을 통해 스포츠 소비자들의 욕구와 기대를 충족시키는데 목표를 둔 활동으로 스포츠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스포츠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는 것과 소비재 또는 산업재의 제품과 서비스를 스포츠 판촉 활동을 통해 판매하는 분야로 스포츠 자체의 마케팅(marketing of sport)과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marketing through the sport)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다시 말해 스포츠 마케팅은 스포츠 제품을 매개로 하여 스포츠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 시켜 주고 스포츠 관련 조직의 목적 달성을 위한 창조적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