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 카카오톡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CRM전략분석및 카카오톡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보고서

KAKAOTALK ~안 보고서.docx 파일정보

KAKAOTALK 카카오톡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CRM전략분석및 카카오톡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보고서.doc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IT게임)
📜 자료분량 : 26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doc

KAKAOTALK ~팅전략 제안 보고서 자료설명

KAKAOTALK 카카오톡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CRM전략분석및 카카오톡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보고서

KAKAOTALK ~팅전략 제안 보고서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KAKAOTALK ~안 보고서.docx)

카카오톡 마케팅전략 레포트

카카오톡 (다음카카오) 기업소개

다음 카카오 비전은

‘Connect Everything’
‘새로운 연결, 세로운 세상 다음 카카오’
‘다음카카오는 시공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사람과 사람, 사람과 세상을 이어줍니다.
연결을 통해 정보가 흐르고 비즈니스가 일어나며 마음이 따듯해집니다.
연결의 혁신으로 세상은 더욱 가깝고 새로워진다고 다음카카오는 믿습니다.’

-출처 : 다음카카오 홈페이지
카카오톡은 전 ‘NHN’의장이자 ‘한게임’의 설립자인 김범수 의장에 의해 만들어졌다. 김범수 의장은 SAMSUNG SDS 분야에서 일하며 PC 통신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 하지만 컴퓨터가 필요한 PC보다는 어디서나 쉽게 다른 사람들과 접촉할 수 있는 인터넷에 더 관심이 많았다. 김범수 의장은 1998년 게임포털사이트인 한게임을 창립한다. 이후 한게임은 2000년도에 네이버와 합병해 지금의 상태에 이른다. 김범수 의장 역시 NHN의 이사가 된다


  💾 다운받기 (클릭)